그 사람과 자주만나고 나와 닮은데가 많아서 그녀가 좋아졌어 옆에서 바라보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용기내 고백했는데 좋아하는 사람 있대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이 내가 아닌 이유가 뭘까 내가 될 수는 없는걸까 한눈 안팔고 연락도 잘하고 그녀만 볼수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하는건 정말 힘든것 같아 그녀와 멀어질까봐 내마음을 숨기고 친구인척 지냈어 힘든얼굴로 내게 고민있다며 그 남자 얘길하는데 좋은사람 아니였더라 그녀를 아프게만 하는데 내가 아닌 이유가 뭘까 내가 될 수는 없는걸까 내가 아닌 이유가 뭘까 내가 될 수는 없는걸까 한눈 안팔고 연락도 잘하고 그녀만 볼수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하는건 정말 힘든것 같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