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발선 (Feat. 인표 (Inpyo))

Lyrics: WE:IN/인표 (Inpyo) Music: 웨이브레인 (Wav Rain)/WE:IN/인표 (Inpyo) 어느새 아침 햇살이 row 이젠 커 버린 내게로 go way 거짓말이라고 내게 외쳐도 내가 해줄 말은 그대론데 어느새 밤이 돼버려 또 왜 아직 난 이룬 게 하나 없는데 어이없지 나도 아직 always 비슷해 매일 했던 pray or star 엇비슷해 저기 저 사람과 나 I miss you every night 버려줘 날 아직 날 믿을 수 있다면 가차 없이 날 놔줬음 해 언제까지 지쳐있을래 we in the booth everyday yeah 다른 하루가 힘겹고 다른 하루가 그리워도 I don't back 다들 그래그래 아님 원래 그래 우리 걸음걸인 남들보단 느려도 쉬지 않고 나 하지 못했어 난 준비가 안 된 거야 다들 그래그래 아님 원래 그래 우리 걸음걸인 남들보단 느려도 쉬지 않고 나 하지 못했어 난 내가 떠나 간대도 날 떠나지 않아도 내가 원한다면 나 여기에 있어 또 한참 뒤쳐진 대도 내가 없어진 대도 아직도 몰라 난 (I keep going to drive) 내 방식대로 살 거야 we go high 걱정은 마 힘들어도 말이야 우리 둘이 떠나자고 right now All I wanna do 그냥 여기서 하고픈 것만 하고서 All I wanna do 우리 둘이서 걱정 없이 살고 싶어 이젠 안 울어도 되라 했던 말도 열심히 해야만 해 나 내가 봐도 어제는 잊고 내일만 바라봐도 아직은 먼 것처럼만 느껴져도 베르사체로 바꿔 울 엄마의 bag도 나 시간은 없기에 걱정은 넣어둬 만약에 내가 성공을 하면 다 글랜피딕을 사줄게 every night 다들 그래그래 아님 원래 그래 우리 걸음걸인 남들보단 느려도 쉬지 않고 나 하지 못했어 난 준비가 안 된 거야 다들 그래그래 아님 원래 그래 우리 걸음걸인 남들보단 느려도 쉬지 않고 나 하지 못했어 난 내가 떠나간 대도 날 떠나지 않아도 내가 원한다면 나 여기에 있어 또 한참 뒤쳐진 대도 내가 없어진 대도 아직도 몰라 난 (I keep going to drive) 내 방식대로 살 거야 we go high